728x90
반응형

14강. 비디오커머스

제4차 산업혁명, 진화Evolution

ICT의 발전으로 소비자, 생산자 및 판매자, 미디어는 진화하고 있다.

 

시청자는 소셜 및 큐레이션 플랫폼을 통해 반복적으로 트리거되고있다.

 

비디오커머스

Ex) STYLEHAUL, WCONCEPT

 

MCN(Multi Channel Network)

OCN(Omni Cchannel Network) _ 고객중심으로 채널을 통합하여 일관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여 고객경험 강화 및 판매를 증대시키는 채널 전략 

 


15강. 페이스북 

인적 네트워크 중심 웹 기반 소셜 네트워크

왜 열광하는 걸까? 

: 과시욕, 관음증, 소통욕,뉴스피드, 감정공유(좋아요), 높은 확장성, 사용의 편리성

 

페이스북 활용의 핵심기능

1. 그룹_ 모임 활동

2. 페이지 _ 기업 및 브랜드 등 사람대신 사물을 주인공으로 하는 '브랜드 홍보용 프로필 페이지'

팬들이 모여 만드는 자발적 홍보네트워크. 

3. 좋아요

 

페이스북 비즈니스 성공전략

1. 호기심과 유익제공

2. 혜택 제공 _ 신상품, 특별혜택 등

3. 일방적 프로모션 전달 자제 

4. 신뢰관계 강화

5. 공감과 참여유도 

6. 광고의 파레토 법칙 _ 지나치거나 미흡하지 않은 세일즈 피치를 할 것. 

 

https://pixabay.com/images/id-763731/

 

728x90
반응형

'배워야 산다(SNS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폰이란?  (1) 2020.12.06
SNS마케팅 전문가 1급 시험응시 합격!  (1) 2020.12.06
13. 유튜브의 이해와 활용  (1) 2020.11.19
12. 소셜커머스의 이해  (1) 2020.11.18
11. 마이크로블로깅  (0) 2020.11.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