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14강. 비디오커머스
제4차 산업혁명, 진화Evolution
ICT의 발전으로 소비자, 생산자 및 판매자, 미디어는 진화하고 있다.
시청자는 소셜 및 큐레이션 플랫폼을 통해 반복적으로 트리거되고있다.
비디오커머스
Ex) STYLEHAUL, WCONCEPT
MCN(Multi Channel Network)
OCN(Omni Cchannel Network) _ 고객중심으로 채널을 통합하여 일관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여 고객경험 강화 및 판매를 증대시키는 채널 전략
15강. 페이스북
인적 네트워크 중심 웹 기반 소셜 네트워크
왜 열광하는 걸까?
: 과시욕, 관음증, 소통욕,뉴스피드, 감정공유(좋아요), 높은 확장성, 사용의 편리성
페이스북 활용의 핵심기능
1. 그룹_ 모임 활동
2. 페이지 _ 기업 및 브랜드 등 사람대신 사물을 주인공으로 하는 '브랜드 홍보용 프로필 페이지'
팬들이 모여 만드는 자발적 홍보네트워크.
3. 좋아요
페이스북 비즈니스 성공전략
1. 호기심과 유익제공
2. 혜택 제공 _ 신상품, 특별혜택 등
3. 일방적 프로모션 전달 자제
4. 신뢰관계 강화
5. 공감과 참여유도
6. 광고의 파레토 법칙 _ 지나치거나 미흡하지 않은 세일즈 피치를 할 것.
728x90
반응형
'배워야 산다(SNS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폰이란? (1) | 2020.12.06 |
---|---|
SNS마케팅 전문가 1급 시험응시 합격! (1) | 2020.12.06 |
13. 유튜브의 이해와 활용 (1) | 2020.11.19 |
12. 소셜커머스의 이해 (1) | 2020.11.18 |
11. 마이크로블로깅 (0) | 2020.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