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카카오애드핏은 신청했는데

하루만에 바로 승인 결과가 나오네요!!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애드핏 승인 이후에

광고 삽입하는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 

 

카카오애드핏 신청 및 연동하기 글 보러가기

damoparksu.tistory.com/104

 

티스토리 카카오애드핏 연동하기

안녕하세요. 지난번 카카오애드핏 회원가입 방법에 이어서 티스토리 카카오애드핏 연동하는 방법 소개합니다. 카카오애드핏 회원가입 방법 안내 damoparksu.tistory.com/103 티스토리 카카오애드핏 회

damoparksu.tistory.com

 

 

 

매체 심사가 승인되었습니다.

그리고 제 티스토리 주소가 나오네요.

 

 

그럼 카카오애드핏 승인이 된 제 블로그로 들어갑니다.

블로그 설정화면으로 들어가세요!!

오른쪽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들어가서서 왼쪽 카테고리 [블로그홈관리]

아래의 다양한 카테고리 보시면,

수익 - 애드핏 관리 보이실거에요.

 

 

최근 1일 수익!

전부다 0원의 행진 ㅋㅋㅋㅋㅋㅋ

현재 광고 위치 설정 등을 하지 않아서 

설정해보려고 합니다 !!! 

 

아래 스크롤을 내리시면,

광고설정이 있습니다.

그래서 원하는 곳에 광고 설정을 하면되나봐요!!

 

기본 본문상단에만 설정이 되어있는데, 

이왕 광고 달고 수익내는거라면

되든 안되든 다 열어두는게 좋겠죠?ㅋㅋㅋ

 

다 열어두려고 했더니, 이건 뭐지요?

 

목록상단 광고

목록 상단 치환자가 없어 광고를 설정할 수 없습니다.

스킨을 변경하시거나 치환자를 스킨에 직접 추가해주세요

아...이건 뭐야 또... 그럼 일단 열지 않겠어요.

목록하단 광고도 역시나 똑같은 팝업창이 뜨네요.

다음에 다시 알아보고 수정하던지 할게요 !! 

 

설정하시고 나면, 미리보기가 가능해요 !

제가 설정한 4곳의 광고 

본문 상단/ 본문중간(에디터)/ 본문 하단/ 사이드바

이렇게 4곳의 광고를 설정해두었습니다.

 

본문 중간(에디터)의 경우에는 

글 작성시 '에디터-더보기-광고'에서 광고를 추가해야

해당 글에 광고가 노출된다고 합니다. 

 

이전 발행한 글들은 수정작업을 해야하나봐요.

이렇게 설정하고 나서, 저장완료를 클릭하면 끝 !!

 

이렇게 애드핏 광고를 달았어요.

아마도 현재 30명 겨우 일방문자가 나오는지라

수익이 애드포스트 만큼도 안나오겠지만...

그래도 잘 키워나갈 티스토리니까 희망을 가지고 출바알~~ㅎㅎ

 

하루빨리 구글애드센스를 달고 싶은 저에요!!

티스토리가 여전히 낯설기는 하지만...

그래도 잘 키워보려고 해요..

2021년 화이팅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